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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트라고 16톤스텐탱크살수차 2010년식 16톤고압살수차 특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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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특트럭 spesial truck 2021. 8. 20. 07: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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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소개드릴차량은 ​
2010년식 #현대트라고16톤스텐살수차 입니다.

#중고살수차로 15000리터의 스텐탱크를 장착하였습니다.
요즘 중고살수차 수요가 많은데 그중 #16톤살수차를 많이찾으시네요.
특히 09년이상의 #매연저감장치 구애받지않는 연식높은 차량들을 선호하시는것이 그동안 오래된 #노후차량운행제한으로 연식좋은살수차를 찾으시는듯합니다.

노후경유차단속으로 앞으로도 연식좋은차량들을 선호할듯합니다.
이차량의 스펙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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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식 #중고살수차
#16톤스텐살수차
수동 74,000km
신품스텐탱크 15000리터
앞뒤고압살수, 뒤자연살수
후방카메라장착
구변완료

문의 010 5352 3394
특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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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라고16톤 차량으로 전면부가 유선형의 부드러우면서 웅장한 멋진캡을 가지고있는 현대 트라고16톤 차량입니다.

15000리터의 스텐탱크를 올렸으며 유광의 스텐고유의 색상으로
멀리서봐도 스텐탱크살수차임을 알수있는 차량입니다 #16톤단축차량으로 제작되었기에
살수차로서의 기본을 갖추고있는 스텐탱크살수차인 것입니다.
#16톤물차에 스텐탱크장착, #16톤단축살수차인것이지요
요즘선호하는 모든 조건을 갖춘듯합니다
전면부의 멋진모습과 후면의 깔끔한 엉덩이는 스텐탱크살수차의 매력인듯합니다.

일반적으로 알미늄탱크살수차를 많이 제작하는데 스텐탱크살수차를 볼때면 예쁜 미인을 보는듯한 느낌이네요.
16톤스텐살수차는 살수차의 명품인듯합니다.
이하 각부분을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16톤스텐중고살수차의 옆라인을보면 스텐탱크살수차에 걸맞게 스텐파이프라인을 장착하였습니다.
스텐탱크를 사용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녹방지, 녹물발생억제인데 파이프라인도 스텐을사용함으로인해 녹발생을 원천적으로 해소하였습니다.

또한 흙받이도 스텐으로 만들어서 차량의 품격을 높였으며
해청양수기 장착으로 고압살수가 가능하도록하였으며, 펌프고장으로 불편함을 덜기위해 가성비좋은
해청양수기를 사용하였습니다.

물론, 골뱅이펌프를 원하신다면 별도옵션사항으로 장착가능할것입니다.

탱크 후면부에는 엔진모터 장착하였으며 탱크상부쪽으로 파이프장착으로 보다빠르게 물을 받을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또한 관수용으로 1인치 2개의 파이프연결고리가 되어있으며

해청양수기 옆쪽에 2인치 고리장착되어 고압으로 배출가능토록 되어있습니다. 스텐탱크살수차는 #급수물차로 많이 사용하는경가있어 여러개의 다양한 파이프연결고리가 필요하다는 현장의소리를 반영한것입니다.
그래서 살수차를 #물차, #급수차라고도 많이 부르기도합니다

이차량은 #16톤고압살수차라고도 부르는데 일반적인 기본형 보다 진일보하였습니다.
전면고압 후면자연살수가 기본이나
이차량 16톤고압살수차는 #전방후방고압살수가 가능하며 후방자연살수가가능토록하였습니다.
여기에더해 후면고압살수는 좌우분리가 가능하도록되어있습니다.
만약 #물대포를 다신다면 좀더유리할듯합니다.
#살수차물대포는 옵션사항으로 장착가능합니다

차량내부에는 살수컨트롤박스가 4개의 버튼으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전방,후방고압살수, 후방좌우분리.후방자연살수로

4개의 버튼이 있으며 수동차량으로 #토끼와거북이로 저속과고속주행시 용이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후방카메라 모니터도 있어 안전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이차량은 실주행거리 74000km로
cng살수차를 구조변경하여 디젤차량으로 개조된 차량으로 엔진을 380마력의 디젤엔진으로 정비완료한 완벽한상태입니다.
모든 오일류와 소모품교환된상태로 바로운행하셔도 될수있도록
구조변경까지 완료된 퍼팩트한 차량입니다.

탱크상부의 개폐장치를 보시면 새로 제작된 탱크라는것을 바로 아실수 있을것입니다.
실내에 블랙박스외 컨트롤박스나 모든 버튼들은 작동이 잘되는 차량입니다.

프레임이나 타이어 상태도 아주 좋습니다.
이차량 10년식 16톤살수차 스텐탱크살수차에대해서 궁금하신분은
아래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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